울산 맛집 정보

[울산북구] 빵도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휴아트 커피숍♡

보험상자 2020. 2. 12. 00:41

울산 북구에 위치하고 있는 커피숍에 친정 언니랑 친한친구랑 셋이서 다녀왔어요~^^

 

분위가 너무 좋아서 깜짝놀랐어요~
울산남구에서 40분정도 걸리는데 그정도 투자해서 충분히 올만한 곳이였어요!!

빵을 많이먹고싶었는데~
빵은..보통 오전에 대부분이 품절된다해서 아쉬웠어요ㅠ 저희는 1시쯤방문했답니다

또한 주차장이 너무 넓어서 저희는 차가 2대로 움직였기때문에 그점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다음번엔 애들 등원시키고 바로 출발해서 오픈하자마자 와야할꺼같아요~~

그래야 많은 빵을 먹을 수 있을꺼같아요!

 

빵 근접샷입니다~~~
뽀로로 음료랑 같이있는 냉장고에 있는 빵은 못먹어봤는데요 그옆에 빵 정리하는곳에 있는 곳에 빵먹었는데 ....
왠열.....너무대박맛났어요..
생크림이 너무나 부드러웠고 비린내도 안났어요!!^^♡

 

메뉴도 엄청 다양하죠!!

아메리카노 먹었는데 타입이 A.B로 두가지로 나눠져있었어요!!

가격도 아이스와 뜨거운 음료가 동일해서 더 좋았어요!! 요새는 아이스를 추가요금받는곳이 많아서요~ 동일가격에 파는곳을 보니 너무 좋았어요!!

 

인테리어 사진 너무 많이 찍어서 그중에서 고르기가 넘 힘드네요~~

조명도 너무이쁘고 곳곳에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있어서 공기정화가 확실했어요!!

그리고 큰화분이 많아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였어요!!!

또 2층은 NO키즈존이예요!!
위험하기때문에 그런같아요

제키가 173인데 2층 층고가 낮지 않아서 걸어다니기도 지장없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저기옆에 기차 보이시죠??
기차내부에서 사진찍으면 엄청이뿌데요!
포토존이래요!! 내부사진보여드릴게요

앞에 캠핑분위기를 주기위해 미니텐트와 장작도 있어서 너무너무 캠핑가고싶은 욕구를 샘솟아주는 곳이였어요!!

 

단체룸도 있어요!!!
좌식룸도 2곳있어요!!
좌식룸에는 손님이있어 근접샷을 찍지 못한점 이해해주세요!!

좌식룸엔 아이들 데리고 와도 충분할꺼같았어요!!♡

다음엔 저희 아이들과 같이 와야할것 같아요!♡

 

저희가 시킨 메뉴예요!!!
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보통 디저트가 맛있으면 음료가 맛이 떨어지는곳도 많은데 여기는 아메리카노도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는 신맛이싫어서 고소한맛으로 달라고했는데

고소하면서 달면서 적절한 맛이 났어요!!
탄맛도 안났어요!!
탄맛나면 로스팅이 잘못된 원두라고 해요!!^^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다들 꼭 가보세요!!^^
정말 추천하고 싶은 울산 분위기좋고 맛도좋은 커피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