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맛집 정보

[울산남구] 중국집다녀왔어용~~연경반점이예요~

보험상자 2020. 2. 21. 01:46

저희집근처에 새로운 중국집이 생겼는데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못갔다가

이번에 다녀왔어요~^^

신랑이 간만에 쉬어서 친구랑 셋이서
늦은점심먹으로 갔어용~

점심피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손님이얼마없었어요

전 조용한걸 좋아해서 늦은 점심먹은게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외관사진과 주차장사진이예요~~
주차도 옆부분안나왓는데 보이는부분보다 더 공간있어요~~^^

넉넉합니다~♡

차량있는 분들은 어딜가더라도 주차공간이
넓어야 편하잖아요~^^

여긴 그래요^^

도롭변에 있어서 눈에도 확들어오고
주차장이 넓으니 좋아요^^

메뉴판 사진이예요^^
엄청많은 메뉴들이 있었어요~

다 먹고싶은 마음은 크지만
그래도 가장먹고싶고 대표적인
짬뽕.짜장 시켰어요

2인세트 A + 짬뽕

이렇게 총 3그릇과 탕수육 군만두가 나왔어요^^

밑반찬이 세팅이되고~~

기다리다보니 처음으로
탕수육 만두 세트가 나왔어요^^

탕수육 찹쌀탕수육이예요~
너무나 맛잇죠 ~ 말안해도 다들아시죠~~

탕수육 잘 못하는 곳은 비린내가 먹을때마다
냄새 나는데
여기는 냄새가 안났어요

세트메뉴에서 나온거라..
양이작은건 조금 아쉬웠어요ㅠ

짜장면엔 전 고춧가루 안넣고
신랑은 넣어서 먹었는데요

신랑은 넣은게 훨씬 훨씬 맛있데요~
전...차이를 모르겠어요..하하..

짬뽕은 적당히 얼큰하고
불맛도 나고 너무 맛있는 집이였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오고싶은 그런집이였어요
매일은 부담스러우니깐요^^

다른후기보니 면이 불어있다는 글도 본거같은데

저희가 시킨건 모두 적당히 알맞게 익어서 나왔답니다^^

위치는 동서오거리에서 공업탑 방면으로
가다보면 바로 도롯가에 보이실꺼예요^^

명함..사진을 못찍었네요 ㅠ

가계주소 - 울산 남구 수암로 45

이상. 점심으로 먹은 중국집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