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맛집 정보

[울산남구마카롱맛집] 마카롱이 맛있는 오감마카롱집 추천해요

보험상자 2020. 2. 13. 05:59

다녀온지는 조금 지났지만 바빠서 이제 올려요~
명절에 아이들이 마카롱먹고싶다해서 맛좋고 종류많은곳을 찾다가 방문하게된 오감마카롱집입니다.

도로변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오감마카롱 전면사진

파란간판이 너무 이쁘죠!!♡
완전 홀릭입니다^^*

작지만 테이블도 있어서 안에서 간단히 먹을 수도 있을것같아요~

아이들이 있었기때문에
저희는 포장해서 가야했어요ㅠ
다음엔 친구와 안에서 커피한잔과 함께
여유를 즐기며 먹고싶었습니다

인테리어 너무 이쁘죠~~
인테리어 업체를 물어보고 싶은 마음이 굴둑 같았지만... 부끄러워서 참았어요..

마카롱 종류도 너무 다양해서 보는것만으로도
행복감이 밀려들어왔어요~^^


유리에 하얀색으로 적혀있어서 사진으론
금액과 마카롱 이름이 선명하진 않지만
직접가서 보면 너무 잘 보이니깐,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떻게 이렇게 마카롱을 이쁘게 꾸밀 수 있을까요??

정말 좋아하는 디저트중 한개인 마카롱이지만
많이사면 부담스러운건 사실입니다..

이번엔 아이들에 초이스로 선택된 마카롱들입니다

오레오..옆사진은...없네요.. 죄송합니다..

딸기는
정말 생과일을 갈아놓은것같은 상큼한 맛이였어요~^^

녹색 마카롱은 오레오맛입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오레오 맛!!
너무달지않아서 좋았습니다

토끼모양 마카롱은 마우스쇼콜라 마카롱입니다
가나슈처럼,쫀독한 초콜릿이 였어요!!^^

전 3가지 마카롱중에 딸기가 제취향이였어요~~

사탕에 단맛은 좋아하지만 초콜릿에 단맛을 좋아하는 취향이 아니라서요~^^

아!
그리고 흑임자 마카롱도 샀었어요!!

4가지 마가롱 중엔 이게 제 취향!!♡♡
먼가 미숫가루같이 고소하면서 꼬끄에 쫀득함까지 어우러져서 너무나 제취향...♡♡

끝으로 너무나 맛있는 마카롱집 추천이였습니다

한번쯤 다들 방문해보세요!! 너무나 추천드립니다

다른 좋은 마카롱집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마카롱은 가게마다 특색이 조금씩 틀리기때문에 그것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